The 2-Minute Rule for 태국 노래방
The 2-Minute Rule for 태국 노래방
Blog Article
이렇게 많은 가라오케들 중에 다 좋은가라오케만 있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저 최 반장이 내상 안입으시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자주 가진 않지만 평소 한국에서 노래방 갈 때 부르던 노래들이 다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줄 안다우.” “그렇구말구. 두 사람이 죽을힘만 잡고 한다면 무슨 어려운 일이든지 못할
방콕이 솔직히 모든 동남아에서 사이즈는 원탑임. 가격은 좀 비쌀지언정 어차피 돈 쓸거 최고인 곳에서 쓰는게 나음
어짜피 이쪽으로 숙소를 가장 많이 잡으시는 위치 이기 때문에 이동이 정말 편리 합니다.
방콕에서 한국의 가라오케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아가씨들이 있어서 선택의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 친구랑 놀까? 아니면 저쪽?” 하며 고르는 재미가 장난아니에요.
두 군데 모두 일단 시내의 중심부라 볼 수 있는 스쿰빗 아속과 나나 쪽에 있습니다.
비용은 가라오케보다 기본 쩜오배 정도는 더 나오기는 하지만 정말 확실하고 여유가 있으시다면 무조건 한 번쯤은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방콕 가라오케는 재밌습니다. 태국 친구들 특유의 높은 텐션도 좋고 어렵게 시간 내어서 오신 방콕에서 편안하고 조용하게 술 한잔 하는 것도 너무 좋은 시간입니다. 그런 좋은 시간을 보냄에 있어 단 한 개의 귀찮음 없이 단순히 앉아서 매니저 선택하고 술 한잔 하실 수 있게 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특히 한국어에 능통한 매니저들이 있어 언어 장벽 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수질이 좋은편인 방콕 가라오케지만 검증이 되지 않은 가라오케의 경우라면 실패에 대한 부담이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여러분들 입장에서는 아무리 방콕 현지에서 오래계섰던 분이라 하더라도 의사소통이 자유롭지 않으면 눈탱이를 맞을 수도 있고, 위험한 상황이 잇따릅니다. 더군다나 태국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오시게 되면 현지에 계시는 분들도 고생하시는데, 가뜩이나 영어도 잘 통하지 않는 나라라서 원하는 바를 말씀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한정적인 정보라고 하더라도 국내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검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지만 불확실한 광고성 글들이 대부분이여서 마찬가지로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방콕은 세계적인 도시입니다. 저희가 만만하게 생각하는 동남아의 여느 도시들과 다르게 대부호들, 이 나라 말로 하이소(하이쏘)라는 부류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방콕 가라오케가 바로 텐입니다. 저도 운 좋게 딱 한번 들어가 본 것이 다이고 초대받아 겨우 가봤기에 시스템이 어떻다 가격이 저떻다 는 잘 말씀 못 드리겠으나 그날의 매니저들만 회상해 보자면 방콕이 아니라 한국이던 중국, 일본 어디에 있어도 태국 노래방 탑급은 될 것 같은 친구들이 여럿 눈에 보였다는 점입니다.